PUBLIC RELATION
기독 판타지 애니메이션 ‘윙페더 사가’ 시즌2 우리말 더빙본이 오는 22일 기독OTT ‘퐁당’에 단독 공개된다. ‘윙페더 사가’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 에어위아에서 살아가던 제너 팅크 리리 3남매가 겪는 모험과 도전의 이야기다.
초대형 판타지 ‘윙페더 사가’의 원작은 가수이자 작가인 앤드류 피터슨이 쓴 미국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이다. 독자들의 요청에 따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으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한 엔젤 스튜디오는 픽사와 디즈니 출신의 베테랑 아티스트들을 영입한 유명 제작사다.
‘윙페더 사가’는 기독교 사상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숭고한 희생과 구원, 도전과 용기를 그린다. 특히 선이 악을 이긴다는 구속사적 메시지를 담은 가족 친화적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윙페더 사가’ 애니메이션은 2022년 12월 미국에서 첫 공개됐다. 국내에는 지난해 ‘퐁당’을 통해 우리말 더빙판으로 소개됐다. 특히 최정상급 성우인 임채헌, 신용우, 조현정 등이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오는 22일 1~3편이, 12월 29일 4~7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2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퐁당’에서 ‘윙페더 사가’ 시즌2 예고편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상품권, 윙페더 사가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