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인사

이용경 대표

CGNTV 대표 이용경

어려운 환경에서도 복음을 전하는 한인 선교사들을 위해 개국한 CGNTV는 그동안 위성을 통해 전 세계에 순수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해왔습니다. 예배와 설교 콘텐츠뿐만 아니라 세미나, 문화, 다큐멘터리, 유튜브 콘텐츠, 드라마와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있습니다. 더불어 미주,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지사와 제작센터를 세워 선교지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이 모든 일이 오직 후원만으로 이루어진 것은 기적이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코로나19의 대유행 이후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해온 CGNTV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미디어 선교의 내일을 준비합니다. 성경통독, 가정예배,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시청자들이 신앙생활의 기본을 단단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동시에 인터넷이 닿는 곳이면 어디든 고화질로 한, 중, 일, 미주 4개 채널의 CGNTV를 시청할 수 있는 ‘드림온 플러스’를 배포하여 시청 범위를 넓혔습니다.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균형 잡힌 신앙 콘텐츠를 제공할 신규 플랫폼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CGNTV는 시청자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배와 신앙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단단한 기본이 바람직한 변화를 만듭니다. CGNTV는 복음의 메시지를 상업화하지 않고 순수복음방송으로서 역할을 감당합니다. 전 세계 한인 선교사와 동역하는 미디어 선교사로서 열방과 다음세대에 복음을 전합니다. 이러한 기본 위에서 흔들림 없이 변화에 대처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3만 5천 후원자들과 기도의 동역자들, 시청자들과 함께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항상 첫 마음을 기억하겠습니다.

CGNTV 대표
이용경
이용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