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한국기독공보] ICVM '최고해외영화상' 수상한 '고고송'
CGNTV 제작 드라마 '고고송'과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이 지난 11월 16일(미국 현지시간) 열린 'ICVM 크라운 어워즈'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

ICVM(International Christian Visual Media)에서 주최하는 크라운 어워즈는 국제 기독 콘텐츠 시상식으로 영화와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우수한 콘텐츠를 뽑아 시상한다.

총 18개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진 이번 시상식에서 CGNTV 드라마 '고고송'이 'Best International Films(최고 해외영화상)'과 'Best Supporting Actress(여우조연상) 윤유선' 등 2개 부문,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이 'Best Documentary over $50,000(제작비 5만 불 이상 다큐멘터리)' 동상, 'Best Series(베스트 시리즈)' 동상을 수상하면서 호평 받았다.

드라마 '고고송'은 윤은혜, 지일주 주연의 드라마로 사랑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아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고고송'은 지난 11월 8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도 초청됐으며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다큐멘터리 '인플루언스, 위대한 영향력'은 LA다저스 투수 커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전 SK 와이번스 힐만 감독 등이 스포츠를 통한 선교의 영향력을 증언하며 선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선교사들이 오지에서 CGNTV를 통해 예배 드리고 기쁨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은혜가 아닐 수 없어요 - 우간다 최정호 선교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