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침례신문] CGNTV 한강중학교 미디어 워크샵 개최

 

 


CGNTV는 지난 5월 8~10일 한강중학교 방송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CGNTV와 함께하는 한강중학교 미디어 워크숍”을 진행했다.
CGNTV가 지역사회와 다음세대를 섬기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영상 촬영 실습, CGNTV 스튜디오 견학, PD와의 만남, 음향 콘솔 조작 실습, 라디오 진행 실습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갖춰 학생들의 필요를 골고루 채워줬다.


지난해에 처음 시작돼 올해로 2회째를 맞은 “CGNTV와 함께하는 한강중학교 미디어 워크숍”은 CGNTV의 지역 섬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CGNTV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방송 환경을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카메라 조작, 라디오 진행 방법 실습 등 평소에 쉽게 할 수 없던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응답했다.


한편 CGNTV는 사옥이 위치한 서빙고동을 섬기기 위해 2017년부터 벽화 나눔, 서빙고동 사진전 등을 진행해 지역사회 깊숙이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CGNTV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지역 섬김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CGNTV와 함께 선교지로 가주세요 그러면 하나님 안에서 반드시 열매 맺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