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크리스천투데이]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 개봉 2주차에도 다양성 영화 압도적 1위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 개봉 2주차에도 다양성 영화 압도적 1위

전체 박스오피스에선 10위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 포스터

故 서서평 선교사의 감동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가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10위를 지키며 개봉 2주차에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는 독일계 미국인 선교사 서서평(본명: 엘리자베스 요한나 쉐핑)의 아름다운 일생을 통해 진정한 섬김과 헌신의 삶을 돌아보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개봉 2일차 누적 관객 1만 명 돌파, 개봉 5일차 누적 관객 4만 명 돌파 등 인기와 호평 속에서 기독교 다큐멘터리의 흥행 기록을 새로 쓰고 있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는 개봉 2주차에도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보안관> <보스 베이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 다수의 한국영화 및 할리우드 대작들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10위를 지켜내며 작은 영화의 돌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는 '성공이 아니라 섬김이다'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 배우 하정우의 내레이션 참여, 그리고 CGV 골든에그 지수 99% 기록 등 교계는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까지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해 입소문 탔기 때문이라는 게 영화계 평가다

또 개봉 이후 압도적인 차이로 다양성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어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의 흥행은 한동안 극장가의 뜨거운 이슈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김진영 기자

개국 16주년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