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아이굿뉴스]“나니아 연대기 잇는 기독 판타지 대작 선보인다”

초대형 판타지 ‘윙페더 사가 시즌 2’ 퐁당에서 최초 공개
<나니아 연대기>의 계보를 잇는 기독 판타지 대작 <윙페더 사가 시즌2> 우리말 더빙본이 ‘퐁당’에 단독 공개된다. 시즌1에서 <윙페더 사가>의 세계관적 배경이 소개됐다면, 시즌 2에서는 ‘어니러의 보석’으로 밝혀진 이기비 가족의 삼남매(재너, 팅크, 리리)가 북쪽 얼음평원을 향해 본격적인 모험을 떠난다. 시즌 1보다 화려해진 액션과 긴장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전개가 펼쳐진다.


기독교 판타지 [윙페더 사가 시즌 2]가 기독 OTT ‘퐁당’에서 단독 공개된다.
또 최정상급 성우진이 총출동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블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열연했던 임채헌(포도 역), ‘명탐정 코난’의 괴도 키드 신용우(오스카 역), ‘신비아파트’에서 주인공 신비 역을 한 조현정(메러리 역), 그 외에 ‘진격의 거인’, ‘코코’, ‘티니핑’, ‘카드캡터 체리’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잡은 애니메이션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대표 성우들이 출연했다.

<윙페더 사가 시즌 2>는 퐁당에서 오는 12월 22일 1~3편이, 12월 29일 4~7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작은 ‘C. S. 루이스 어워드’를 수상한 앤드루 피터슨의 소설로, <해리포터 시리즈>를 계승한 판타지 작품이다. 전 세계에서 폭발적 인기와 확고한 지지를 받으며, 미국 가정마다 한 권씩 있는 최고의 판타지로 평가받는다.

독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윙페더 사가>는 기독교 사상에 뿌리를 두고 있다. 숭고한 희생과 구원, 도전과 용기를 보여주며 선이 악을 이긴다는 구속사적 메시지를 내포한 가족 친화적 애니메이션이다.

시즌2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윙페더 사가> 캐릭터 중 자신과 어울리는 인물을 찾아 SNS에 공유하거나 퀴즈를 푸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상품권, 윙페더 사가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QR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아이굿뉴스(http://www.igoodnews.net)

퐁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