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뉴스앤넷]CGN, 신규 콘텐츠 '너 답게' 론칭

 

오는 9월 8일(주일)11시 CGN TV에서 첫 공개

CGN이 신규 콘텐츠 <너답게>를 론칭한다. 오는 9월 8일(주일) CGN TV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너답게>는 성숙한 복음의 증거자로 거듭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사회적 이슈와 신앙적 갈등 속에서 진리로 자존감을 찾고, 더 성숙한 신앙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신앙회복프로젝트 콘텐츠’다. 프로그램명 <너답게>는 ‘너무도 알차게 답을 찾아가는 여정, 게다가 웃음과 감동까지!’라는 뜻을 담고 있다.

 

<너답게>는 Q&A 형식의10~15분짜리 영상이다. 연령에 상관없이 초신자 부터 모태신앙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질문을 다루고, 이에 대해 신앙적인 해석과 답변을 명쾌하게 들려준다. 1회 출연자로 김관성 목사(울산 낮은담침례교회 담임, ‘낮은 데로 가라’ 저자)가 출연해, ‘하나님 나라의 의’에 대해 전한다. 김 목사는 “이 세상이 추구하고 만들어내는 세속주의적 문화가 아닌 거꾸로 사는 삶이 ‘하나님 나라의 의’다. 아프고 병들고 연약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중심이 되고, 그들의 의견이 교회 결정권의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실천 가치가 되어야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진짜 우리 마음에 하나님 나라에 대한 가치를 추구하고 싶은 갈망과 욕망이 있는가” 점검해보라며 도전했다. <너답게>에는 앞으로 임병선 목사(용인제일교회), 최병락 목사(강남중앙침례교회)도 출연할 예정이다.

 

<너답게>를 제작한 CGN 최선예 PD는 “요즘 크리스천들은 세상 속에서 무기력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신앙적인 고민에 대해 속 시원히 답변해주는 <너답게>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진리로 더 담대해지고, 진정한 복음의 증거자로 성숙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획의도를 전했다.

한편, 매주 주일마다 성도들을 찾아갈 CGN 신규 콘텐츠 <너답게>는 9월 8일(주일) 오전 11시 10분에 CGN TV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기독 OTT ‘퐁당’은 9월 9일(월) 오전 0시, 유튜브는 9월 11일(수) 오전 8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퐁당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