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국민일보]리얼 ‘크리스천 슈퍼맘’…CGN 육아 힐링 솔루션

육아에 신앙교육까지 크리스천 육아법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한 CGN 육아 힐링 솔루션 콘텐츠 ‘크리스천 슈퍼맘’이 3일 ‘퐁당’에서 공개된다.

‘크리스천 슈퍼맘’은 다양한 사례의 리얼 육아 VCR을 보고 함께 고민을 나눠보는 순모임 컨셉의 콘텐츠이다. 순장으로는 육아의 고수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 부순장으로는 사모이자 육아 9단 개그우먼 김효진 집사, 개그맨 이정규의 아내 박지현 집사가 셀리더로 출연한다. ‘따라하는 기도’로 유명한 장재기 목사도 함께한다.

‘크리스천 슈퍼맘’에서는 ‘엄마’라는 이름을 마주하며 여자, 아내, 양육자로써 살아가며 겪는 현실적인 고민과 갈등을 여지없이 보여준다. 선교사, 개척교회 사모, 일반 직장인,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도 ‘엄마’라는 사명을 감당하는 다양한 사례를 만나본다.


 

1화에는 대만 선교사로 살아가는 사모 사례자가 출연한다. 낯선 타지에서 적응하기도 힘든 상황에 매일 사건사고가 이어지는 혈기왕성한 두 아들과 선교사로서 바쁜 일정 때문에 집을 자주 비우는 남편까지. 엄마로서 성경적인 육아뿐만 아니라 존재에 대한 고민마저 들게 하는 사례자의 심경을 들어본다.

이성미 집사는 “육아의 일상은 ‘감사함’을 떠올리기 힘들고 바쁨의 연속이다. 힘듦 가운데서도 하나님이라는 안식처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누리면서 하나님이 우리 가정에 주신 귀하고 소중한 선물로써 아이들을 바라보는 연습을 해야 한다. ‘크리스천 슈퍼맘’이 그 역할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총 7회로 구성된 ‘크리스천 슈퍼맘’ 콘텐츠는 3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기독OTT ‘퐁당’에 업로드된다. 오는 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20분에 CGN TV에서 방송된다.


개국 16주년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