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국민일보]CGNTV 새롭게 단장한 ‘어메이징 그레이스’ 신앙고백 토크쇼

 

CGNTV의 새롭게 개편한 신앙 고백 토크쇼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오는 12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매회 유명한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진솔한 신앙고백을 듣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간증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크리스천 연예인, 유명 인사들의 신앙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도전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배우 윤유선과 가수 이세준(유리상자)이 MC로 나선다. CGNTV와 처음 함께 하게 된 가수 이세준은 “이렇게 귀한 프로그램을 맡겨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다”면서 프로그램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첫 번째 게스트로는 최근 팝페라 가수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박기영이 출연한다. 그는 “자신은 돌아온 탕자였다”면서 “이제는 하나님의 스토리를 멜로디로 전하는 찬양의 삶을 살고 싶다”고 고백했다.

박기영을 시작으로 기타리스트 함춘호(서울신학대학교 교수), 수학강사 차길영, 우크라이나 김대오 선교사 등이 차례로 출연해 간증을 나눌 예정이다.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오는 12일 ‘퐁당’ 앱을 통해 선공개 된다. 19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CGN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7357287&code=61221111&sid1=all

개국 16주년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