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침례신문] CGNTV 특집 다큐멘터리 ‘길 위의 노래’ 야외 공연

 

가수 박기영 씨.
▲ 가수 박기영 씨.

 

CGNTV는 오는 10월 27일 길 위의 노래’ 야외 공연을 개최한다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찬양으로 시청자들과 위로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50여 명의 시청자가 초청돼 사연을 소개하고 함께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 이번 공연은 크리스천 뮤지션 박기영과 범키가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한다참가 신청과 사연 접수는 이메일로 이뤄진다.

 

이번 공연은 12월 방송 예정인 CGNTV 특집 다큐멘터리 길 위의 노래’ 촬영의 일환으로사연을 접수해 위로가 있는 음악 공연에 50명을 초청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거리두기를 위해 인원이 50명으로 제한된다.

 

그 어느 때보다 위험하고 분주했던 의료진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불안함에 시달렸던 고수험생신혼여행은커녕 많은 지인들의 축복도 받기 어려웠던 신혼부부실제적으로 생계에 위협을 겪어야 했던 자영업자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모든 이들의 사연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다독이고 위로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장소는 포시즌 어데이(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서 진행되며 정해진 양식에 따른 신청 메일을 제작진(cgnjony@naver.com)에게 보내면 신청이 접수된다신청 양식과 자세한 공연 정보는 CGNTV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gnfrie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범영수 차장

 

2020 정기 후원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