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아시아경제] CGNTV 서빙고동 취약계층 성금 1000만원 기부
이용경 CGNTV 대표(오른쪽)이 27일 서빙고동주민센터(동장 김승규)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용경 CGNTV 대표(오른쪽)이 27일 서빙고동주민센터(동장 김승규)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용산 온누리선교재단 CGNTV(대표 이용경)가 27일 서빙고동주민센터(동장 김승규)에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CGNTV는 지난달 특별 모금 캠페인 '사랑으로 함께'를 진행, 후원금 3억 원을 모았으며 서빙고동주민센터 외 러브더월드(미혼한부모 가정 지원), 별을 만드는 아이들(위기청소년 지원) 등 단체 28곳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CGNTV 관계자는 "마스크조차 구입하기 어려워 더 큰 위험에 노출된 이웃들을 살피고자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CGNTV 출연자들도 함께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김승규 서빙고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큰 도움을 주신 CGNTV 측에 감사하다"며 "기부받은 돈은 서빙고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없이 오직 후원자들의 후원과 기도로 달려온 15년 - 15년 동안의 미디어 선교, 후원자가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이 시대에 생명을 살리는 CGNTV의 또 다른 마중물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