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뉴스파워] CGNTV, 김윤희 박사 [성경에센스] 방송
가을 개편으로 전도, 찬양, 성경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 CGN TV 가을 개편 방송     ©CGN TV

 

 

CGNTV가 가을 개편을 통해 시청자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간다. CGNTV는 시청자들의 신앙생활에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하는 한편유튜브 등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콘텐츠를 편성해 더 많은 시청자와 은혜를 나눈다특히 매주 토요일 오전 850분에는 김윤희 박사(횃불트리니티 총장)의 성경통독을 돕는 5분 강좌 [성경 에센스]를 방송한다.

 

예배로 가정을 세우기 위해 기획된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는 지난 봄 길라잡이 편을 방영한데 이어 실제 가정에서 함께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는 실천 편이 방송된다오는 9월 29일부터 매 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실천 편은 각기 다른 가정의 형태와 환경으로 인해 가정예배를 망설이는 많은 성도들에게 도전을 준다사전 선정된 일반 성도 가정과 함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드리는 가정예배로 한국교회의 가정예배 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원준윤광서 목사가 진행하는 <목사들의 복수(복음 수다)>는 10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복음주의 목회자들과 함께 한국교회와 기독교인의 다양한 고민을 신학적 견해로 풀어낸다. 9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창세기의 비밀을 풀다>는 성경의 창조 역사가 비과학적이라는 편견을 깨고 오히려 진화론보다 더 과학적인 창조의 증거를 통해 신앙의 뿌리를 굳건히 다지게 한다.

 

또한 CGNTV KNOCK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되어 큰 인기를 모은 <붓소 핸섭>과 유명 예배팀의 찬양이 담긴 <저스트 텐 미닛>등 짧지만 영향력 있는 콘텐츠가 편성되어 CGNTV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영혼은 물론 육신까지 건강하게 가꾸는 <정주호가 건강을 응원합니다>가 매일 아침저녁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이 외에도 찬양에 담긴 신앙이야기 <믿음의 고백찬송이 되다>, 예배의 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라이브 워십 다와서 찬양해>, 구약의 핵심을 짧고 쉽게 파악하도록 돕는 <김윤희 박사의 성경 에센스>를 통해 시청자의 필요를 세심하게 채운다가을을 맞아 새로워진 CGNTV와 함께 영혼육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CGNTV 시청 안내 -

IPTV : KT Olleh tv ch.237, SK B tv 302, LG U+ tv 271

케이블 : D’LIVE 304, CJ헬로 322, gcs푸른방송 ch.159현대HCN ch.550

다시보기 www.cgntv.net

‘한 영혼을 위해 더 멀리 더 가까이’ 와준 CGNTV처럼 캄보디아 영혼들에게 오늘도 다가갑니다. - 캄보디아 유행남 선교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