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국민일보] 기독 OTT 플랫폼 ‘퐁당’ 가입자 수 5만명 돌파


CGNTV가 지난 2월 론칭한 국내 최초 기독 OTT 플랫폼 ‘퐁당’ 가입자 수가 5만명(5월 15일 기준)을 돌파했다. ‘콘텐츠를 보다, 복음에 빠지다’를 슬로건으로 한 ‘퐁당’은 론칭 이후 건강하고 복음적인 콘텐츠로 한국교회 성도들의 신앙생활을 돕고 있다.

93개의 교회가 퐁당 애플리케이션 내 ‘우리 교회 섹션’을 활용하고 있다. 네트워크 교회는 계정을 발급받아 커리큘럼을 개설할 수 있고 교회에서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해 성도들과 공유할 수 있다.


‘퐁당’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지고 있다. 5월에는 오리지널 콘텐츠 ‘가장 쓸모 있는 지식 기독교 강요’(총신대학교 라은성 교수)와 ‘성경 속 회복 이야기’(한사랑교회 황성수 목사)를 선보인다. 한동대학교 학생 밴드인 ‘카우치워십’은 찬양 콘텐츠로 새롭게 참여한다. 성경 애니메이션인 ‘키바스(Kids Bible Story) 성경동화’도 업로드돼 키즈 콘텐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명의 소중함을 다룬 영화 ‘언플랜드’가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 ‘신은 죽지 않았다2’도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CGNTV는 퐁당 5만 가입자 달성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퐁당’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17일부터 30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퐁당’ 앱 내 배너, CGNTV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864616

개국 16주년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