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뉴스파워] CGNTV 신규 유튜브 콘텐츠 '찐터뷰' 런칭

CGNTV에서 유튜브 ‘SOON’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6일 신규 콘텐츠 <찐터뷰>를 런칭한다.

▲ CGNTV에서 유튜브 ‘SOON’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6일 신규 콘텐츠 <찐터뷰>를 런칭한다.     © 뉴스파워

 

 

<찐터뷰>는 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콘텐츠로크리스천 멘토들이 자신의 삶을 통해 얻은 경험을 나누며 청년들이 인생의 비전과 방향을 잡아가도록 돕는다특히 연애결혼진로신앙 등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주제로 해 기독 청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2월 6일 시작되는 <찐터뷰> 1편에는 청년들을 위한 돌직구 쓴소리로 유명한 김남국 목사가 출연해 연애에 대해 이야기한다뒤이어 개그우먼 조혜련과 이성호 목사가 출연하여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년들의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찐터뷰>는 2월 6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CGNTV SOON’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다.

 

한편 ‘CGNTV SOON’ 채널은 복음 외에는 아무것도 담지 않은 (SOON)’ 채널로말씀의 핵심만 쏙쏙 담은 ‘3분 메시지’, 다양한 멘토들의 진심 어린 간증과 연예인찬양사역자들의 인생 찬양을 담은 컬처클립’, 삶과 신앙의 노하우를 전하는 하우스쿨’ 등 짧지만 깊이 있는 영상으로 감동을 전하는 CGNTV 유튜브 채널이다.

 

- <CGNTV SOON> 유튜브 채널 안내 -

유튜브에서 ‘CGNTV SOON’ 채널 검색 및 구독

 

제가 너무 늦게 부름을 받았기 때문에 복음을 전할 기회가 있으면 아무리 힘들어도 "제가 갈게요"라고 해요 - 인도네시아 바두이 마을 남영순 선교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