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침례신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기독교 채널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가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새롭게 개편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음악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돼 더 좋은 음질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출발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가수 김태우가 출연해 대표곡인 ‘사랑비’와 찬양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등을 들려준다. 또한 ‘K팝 스타 시즌 4’에 출연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가수 이진아가 출연해 ‘이 시간 너의 맘속에’ 등을 들려준다. 특히 지난 3월에 세례를 받은 가수 김태우는 30년 넘게 믿을 수 없던 하나님의 존재를 알게 된 계기를 나눈다.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 “스윗메시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윗메시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메시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등을 통해 시청자가 보낸 사연을 출연한 아티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코너다. 사연을 보낸 시청자를 위해 출연자가 준비한 노래 선물이 색다른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천 뮤지션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지난 6월 7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CGNTV를 통해 방송된다.

개국 16주년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