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뉴스앤넷] CGNTV, 추석 특집 프로그램 ‘눈에 띠네~’

농어촌 특집, 뮤지컬, 맞춤 특강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만나는 CGNTV 추석 특집

 

   
▲ 농어촌 교회 사역자들의 공감 에피소드를 다룬 <믿음의 씨앗, 고향교회 패밀리> 녹화 모습 (사진제공 CGNTV

CGNTV가 추석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따뜻하고 유익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은 정이 넘치는 농어촌 교회 사역자들의 공감 에피소드를 다룬 <믿음의 씨앗, 고향교회 패밀리>를 비롯해 음악과 다큐, 토크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표 토크 프로그램인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에서는 갈렙선교회의 김성은 목사, 박에스더 사모가 출연해 탈북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명절보내기를 나눈다.

맞춤 특강 프로그램 <나침반>에서는 ‘국제로잔위원회’ 마이클 오 총재와 ‘피난처’의 이호택 대표가 출연해 사역현장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나눈다.

홍대와 여의도 등 다양한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는 ‘페이머스’가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를 찾아 뮤지컬로 무대를 꾸민다.

이밖에도 국악 워십으로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나는야 주의 어린이>와 JR톨킨, C.S.루이스 등 세계적인 기독 판타지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작품의 영향력을 따라가 보는 <판타지 메이커스>,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삶과 고백을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우리가 더 미안해>등 차세대와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웰메이드 콘텐츠가 방송된다.

CGNTV 방송은 IPTV(olleh ch.237, Btv ch.302, LGU+ ch.183)와 케이블(DLIVE ch.304, CJ헬로비전 ch.322)로 시청할 수 있으며, 라이브앱 ‘CGNTV LIVE’를 통해 모바일로도 시청가능하다. 다시보기는 공식 홈페이지(www.cgntv.net)에서 제공한다.

CGNTV와 함께 선교지로 가주세요 그러면 하나님 안에서 반드시 열매 맺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