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UBLIC RELATION

[뉴스파워] 강균성과 함께한 스윗사운즈
강균성과 함께한 스윗사운즈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출연
 
범영수 
 
 
▲ 가수 강균성 씨가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 출연해직접 작사, 작곡한 ‘지금 이 자리에서’를 처음 불렀다.     © 뉴스파워 범영수


크리스천 뮤지션들의 아름다운 음악과 깊은 이야기가 있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 노을의 강균성 씨가 출연했다.

 

올해로 15년차인 그룹 노을을 통해 인정받은 노래 실력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유머감각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강균성은 방송에서도 당당하게 신앙을 고백하며 소신 있는 발언으로 크리스천들에게 도전이 되고 있다.

 

강균성은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 출연해 크리스천으로 살아가면서 마주하는 고민과 에피소드 등을 나누었다방송 중에 성경에 반하는 내용이 나오면 고민이 많이 된다며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자리에 있는 연예인으로서의 어려움을 고백했다.

 

강균성은 가수 활동을 하면서도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그는 감사하게도 노을 멤버들이 복음적 메시지를 넣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자신이 만드는 곡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멤버들이 하나님을 만나는 것을 기도제목으로 나누었다.

 

평소 마커스 예배를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다는 강균성은 마커스 공모전에도 참여해 지금 이 자리에서를 작사작곡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그가 직접 부른 지금 이 자리에서가 스윗사운즈 무대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강균성 편은 2월 17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CGNTV를 통해 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2/15 [11:18]  최종편집: ⓒ newspower

개국 16주년 홍보영상